스마트관광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2019, 한국관광공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1회 작성일 2020-12-30 17:51본문
이 연구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 예정인 스마트 관광 관련 사업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추정하고, 방문의사율과 실현율을 사용하여 스마트 관광 관련 사업들로 인해 지방 도시의 관광객 수요가 얼마나 증가할 수 있는지를 추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 이전글스마트관광 도시조성 기본구상 연구(2019, 서울관광재단) 20.12.30
- 다음글서울어린이대공원 퍼소나 유형 개발에 따른 빅데이터 플랫폼 콘텐츠 서비스 개발(2019, (주)이즈피엠피) 20.12.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