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에어비앤비에서 신뢰전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이론 관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94회 작성일 2020-09-03 10:20 본문 엄태휘, 이주미, & 정남호. (2020). 에어비앤비에서 신뢰전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이론 관점. 관광학연구, 44(2), 115-135. 첨부파일 관광학연구_엄태휘_외_에어비앤비에서_신뢰전이가_구매의도에_미치는_영향_776.pdf (0byte) 31회 다운로드 | DATE : 2020-09-03 10:20:00 검색 목록 이전글정교화가능성모델을 적용한 컨벤션 의제 선택에 관한 연구 20.09.03 다음글Assessing the Factors that Drive Consumers’ Intention to Continue Using Online Travel Agencies: A He 20.09.03 댓글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