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온라인 리뷰의 내용적․비내용적 단서가 호텔 매니저의 지식획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목 매력도의 조절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317회 작성일 2019-07-17 11:33본문
첨부파일
- 71.[DJ-51](관광학연구_2019)김효영_외_온라인_리뷰의_내용적·비내용적_단서가_호텔_매니저_지식획득_태도에_미치는_영향_제목_매력도의_조절효과_658.pdf (0byte) 31회 다운로드 | DATE : 2019-07-17 11:33:00
- 이전글수정된 균형성과표를 이용한 조직 생태학 기반의 스마트관광생태계에 대한 이해 19.07.17
- 다음글스마트 관광객의 관광경험 및 자서전적 기억이 관광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 관점을 중심으로 19.07.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