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News 7] 베트남 KOICA Hue시 프로젝트 - 스마트관광연구소(STR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57회 작성일 2022-03-24 19:27

본문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ODA사업 베트남 Hue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스마트관광연구소 관련 기사가 베트남 현지 신문에 나왔습니다.


 
"Hue COVID-19 이후 첫 번째 국제 대표단 환영"
3월 21일 오후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의 연구원 16명은 "Hue Citadel"을 방문하고 "Duyet Thi Duong" - 왕실 유물 박물관에서 예술 공연을 관람하였다. 5일 동안, 회원들은 Tu Duc묘소, Minh Mang 및 Khai Dinh, Tang Tho Lau, An Dinh궁전, Hon Chen궁, Ho Quyen, 문학의 사원, Thien Mu 탑과 같은 여러 기념물을 방문하고 현장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대표단이 Hue에 가는 목적은 Hue monuments 보존센터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문화기술대학원 간 협력 약속을 실현하여,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지원하는 "베트남의 스마트 문화 및 관광 도시 Hue 도시 건설 프로젝트를 위한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위함이다. 양측은 앞으로 Hue문화유산과 Hue시의 발전을 위해 정보 기술 및 문화 기술에 대한 공동 협력 계획을 공동 제안하였다. 3월 18일 Thua Thien Hue지방은 성장 회복 및 촉진, 관광 개발, 수요 촉진, 지방 관광 개발 지원 및 촉진을 위한 전면 개방을 공지하였다. 동시에 "Hue - 안전하고 친근한 목적지"라는 메시지를 통하여 Thua Thien Hue 관광의 이미지를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