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 HOME
  • Research
  • Conference Papers
Total 50건 1 페이지
Conference Papers 목록
[IC-02] ENTER 2022 ​1. Travel Incheon as a Metaverse: Smart Tourism Cities Development Case in Korea2. The different level of tourist perception to the promotion message according to the psychological distance in the COVID-19 situation 
[DC-24] 2021 국제관광포럼 및 제56차 국제학술대회 1. 스마트관광 콘텐츠의 가상가치평가 :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의 비교를 중심으로2. 아이트래킹을 활용한 랜선투어 시지각 주목성 연구 : 관광지 특징과 상호작용 수준을 중심으로 
[DC-23]한국정보시스템학회 1. 코로나 19 상황에서 고객의 그림자노동과 위험지각이 셀프서비스기술에 대한 인식과패스트푸드점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경향의 매개효과2021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DC-22]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1. Assessing the impact of hotels’managerial response on potential tourists’attitude changes: A viewpoint of trust on TripAdvior(온라인 리뷰에 대한 호텔의 응답이 잠재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의 세 가지 하위요인을 중점으로)2. 온라인 리뷰를 통한 호텔기업의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2021 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추계 공동학술대회
[DC-21]경영정보학회 1. Social Network Analysis (SNA)를 활용한 서울시 공유자전거 이동패턴 분석 - 여가 수단의 관점에서 -2021 경영정보학회 추계통합학술대회
[DC-06] 한국관광학회 1. "사회관계망분석을 통한 한국 유럽배낭여행객의 관광도시 이동패턴 분석" 2. "온라인 정보원천이 방한고나광객의 추가적인 관광지 방문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가? - 사회관계망분석을 활용하여-"제81차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IC-01] ENTER 2017 1. "Travellers’ Perceived Risk and Uncertainty in theSharing Economy" 2. "Image Transfer in Corporate Sponsored Museum: The Role of Smart Technology Mediated Experience" 3. "Flight Cancellation Behaviour Under Mobile Travel Application: Based on the Construal Level Theory" 4. "Which Is More Important in Online Review Usefulness, Heuristic or Systematic Cue?" IFITT
[DC-05] 한국지식경영학회 1. "지배적 쇼핑 동기가 면세점 유통채널의 재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인터넷, 모바일 면세점 고객 비교를 중심으로-" 2. "관심욕구에 따른 관광객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이용한 관광경험 공유에 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 2016 한국지식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DC-04]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1. "온라인 여행 대행업체 이용객의 가치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장기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 "무슬림 관광객에게 이슬람 요소는 필수요건인가?-무슬림 관광객의 관광목적지로서의 한국 브랜드 자산 인식에 관하여-"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제 52차 2016년 정기추계학술대회
[DN-01] 한국연구재단 "호텔 등급에 따라 온라인 리뷰 유형과 유용성의 관계 분석" 2016년 SSK 네트워킹 1차 심포지엄
게시물 검색